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프로젝트를 하다가 드디어 클러스터에 출석해서 공부를 하게 됐습니다. 생각보다는 건물이 아기자기합니다ㅎㅎ 뉴비 티를 내면서 1층에서 출입카드를 받고, 후드티도 받았네요.

후드티는 요렇게 생겼습니다. 제가 사이즈가 L 정사이즈로 입는데 딱맞는것보다는 한치수 큰 게 이쁜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XL로 받았습니다ㅎㅎ

 

하루 종일 공부는 뒷전이고 구경하기 바빴습니다. 아래 팸플릿을 보면서 층층마다 구경을 했어요ㅎㅎㅎ

건물 내부 구성은 요렇게 돼 있답니다! 라피신때처럼 서초 클러스터와 비슷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.

 

조금 더 공간이 서초보다 촘촘한 것 같긴 한데 더 깔끔해 보이더라고요

 

마지막으로 해지는 모습까지 찍어봤습니다. 찍는 도중에 소링이가 찍혀버려서 아래 부분을 잘랐어요😅

라피신 때부터 친했던 사람들끼리 여전히 친하게 지내고 있어요

 

첫 출석 일기 끝.. 

728x90
반응형
댓글